코스트코 회원이 된 이후로 매일 아침은 코스트코 빵을 먹습니다. 주로 먹는 빵은 한가지, 그러나 코스트코 매장에 갈 때마다 코스트코빵을 하나하나 둘러보며 새로운 빵은 없는지 관찰하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매일 아침 즐겨 먹던 무화과깜뺘뉴가 다 떨어져서 이번 주말에 코스트코에 다녀왔는데, 더 이상 그 빵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지난 4월 말, 무화과 깜빠뉴에 품질 이슈가 있었다며 원할 경우 환불이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긴 했지만, 저는 불편함을 느낀 적이 없어 따로 조치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코스트코 매장에서 3봉지(총 6개)를 구입해 먹었는데, 저는 그 빵에서 이상한 점이나 문제는 전혀 없었어요.
코스트코 리콜 : 추천했던 무화과 깜빠뉴 확인해보세요!
매일 아침, 간혹 저녁에도 코스트코 빵 중에서 무화과 깜뺘뉴를 거의 주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견과류와 무화가가 들어있어 빵 자체는 무게감이 있지만 먹은 후 전혀 속에 부담이 없어서요. 흰
80md.kmoney101.com
이제 무화과 깜빠뉴가 없다는 것이 불편하네요. 제빵코너 직원에게 물어보니 더이상 나오지 않을 거랍니다. 은근히 인기 많은 코스트코빵인데 많이 아쉽습니다.
그래서 대체할 빵을 찾아보았습니다.
5월의 코스트코 빵
여전히 코스트코에서 가장 인기 많은 빵은 베이글과 머핀이죠.
코스트코의 워터보일드 베이글
베이글과 함께 먹기 좋은 크림치즈의 종류가 다양하니 많은 사람들의 '픽'인 코스트코 베이글.
베이글 2팩(12개)에 8,990원.
요즘 베이글 하나가 얼만데.. 가격이 착하죠.
통밀 베이글
가격: 10개에 13,990원워터보일드 베이글보다 더 비싼네요.
코스트코 머핀 3종류 (크랜베리, 초코, 블루베리)
이 큰 머핀 12개의 가격이 15,490원입니다.
카페에서 사먹는 머핀보다 크기가 두 배나 큰데, 가격은 머핀 1개당 1,300원.
그래서 코스트코 회원이 되면 초기에는 냉동실에 쟁여넣는게 이 코스트코 머핀이죠. 살찐다고 이제는 꺼리지만 머핀의 맛은 인정!
그리고 요즘 코스트코 빵 코너에서 존재감이 점점 커지는 빵의 종류가 지중해 스타일 빵입니다. 피타브레드, 치아바타, 블랙올리브 브레드에 이어 지중해 스타일 번도 등장했네요.
블랙올리브 브레드
피타브레드나 치아바타는 상당히 딱딱하던데, 이 블랙올리브 브레드는 말랑말랑합니다. 깜빠뉴 대신 이 제품을 살까 고민했던 빵.
가격: 8개에 9,990원
지중해 스타일 번
가격: 10개 9,990원
집 안에 금전운을 높이는 풍수지리의 비밀 : 재물이 들어오는 집 만들기
돈이 술술 들어오는 집? 전통 풍수지리의 원리를 활용해 재물이 모이는 집을 만드는 실용적인 인테리어 팁을 알려드립니다. 금전운을 부르는 풍수지리 인테리어 팁과 소품활용법을 알아보고 우
kmoney101.com
늘 잘 나가는 모닝 빵
뉴 디너 롤
모닝 빵의 양에 놀라고. 가격보고 또 놀랐습니다.
가격: 36개의 모닝빵이 5,690원
고메 프렌치 바게트
3개 7,990원
코스트코에서 다어이트 빵을 찾는다면 바게트죠!
▼ 다이어트 계획이라면 제가 직접 경험한 '프랑스 여자가 날씬한 이유'를 참고하세요.
프랑스 여자가 날씬한 이유 5가지
'프랑스 여자가 날씬한 이유'는 정확하게는 파리 여자가 날씬한 이유라고 정정해야겠는데요. 세계적으로 미의 기준이 다양해진 요즘,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리 여성들은 여전히 우아하고 날씬한
kmoney101.com
미니 버터 크라상
미니 크라상 20개가 8,990원.
1년에 한번 정도 크라상을 구입합니다. 좋아하지만 한 번 사면 20개를 며칠 내 먹어 최대한 피하는 제품.
미니 페스츄리
한 박스 20개에 12,990원. 살짝 데워 커피와 먹으면 맛있지만 미니 페스츄리도 1년에 한번 사는 빵입니다.
무화과 크림치즈 페스츄리
6개에 15,990원
지난 달에 구입했더니 맛은 있어요. 이 제품도 1년에 한 번은 꼭 사먹을 빵입니다.
프렌치 마들렌
28개의 마들렌이 15,990원
맛있을거라는 믿음은 있지만.. 같은 빵 28개를 사놓을 정도의 마들렌 마니아는 아니어서 저는 패스~
갈릭 크림 치즈롤
가격: 6개 10,990원
에어프라이나 그릴에 살짝 구워먹으면.. 무서운 맛이죠.
아는 맛이 더 무섭다는 그 중독성 강한 마늘빵 맛. 갈릭 크림 치즈롤도 맛을 의시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저 흰빵은 피합니다. 소화 문제로.
소보로 단팥빵
6개에 9,990원
자이언트 로프
사라진 무화과 깜빠뉴 자리에 떡~하니 대형 바게트, 자이언트 로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무겁네요.
가격은 8,990원
무화과 깜빠뉴 사러 왔는데 없어서 당황, 그 자리에 이 큰 바게트에 또 한번 당황.
미국 이민, 정말 살기 좋을까? 미국이민 장점 5 +1가지, 단점 5가지 - KMoney101
미국이민을 계획하는 분이라면 미국이민 장점과 미국이민 단점을 두고 고민을 많이 하실텐데요. 이민은 삶의 판을 바꾸는 중대한 결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메리칸 드림’을 좇아 떠나지
kmoney101.com
코스트코 빵코너의 신입
코스트코 모둠 떡
이제 코스트코에서 떡도 판매하네요. 송편과 꿀떡으로 구성된 모둠 떡의 가격은 9,990원.
그리고 저는 이 빵도 처음 봤습니다.
아몬드 블라썸
딱 보면 다 좋아할 많안 빵이죠.
머핀 중 하나라고 생각했더니 이 6개 한 판에 16,990원. 머핀 가격의 2배군요.
5월 25일까지 할인이라니 살짝 흔들렸는데 그래도 꾹 참았습니다.
분명 1년에 한 번 먹을 맛일텐데.. 할인할 때 살 껄 그랬나요?
그 외에도 시나몬 피칸 케익, 피스타치온 피그레, 포르투갈 타르트, 후레시 크림도넛, 수플레 치즈 케익, 화이트 라운드 케익 등 늘 있는 빵들이 보이네요.
가족이 많거나, 모임에 가져가는 경우가 아니라면 냉장고에 두고 두고 먹기에는 좀 부담스럽습니다.
그렇지만 저 수플레 치즈 케익 앞에서는 늘 흔들려요.
사라진 코스트코 무화과 깜빠뉴 대신 선택한 빵
매일 아침에 먹는 무화과 깜빠뉴를 사러 왔는데 코스트코 직원 왈 '더이상 무화과 깜빠뉴는 나오지 않는다'라고 합니다.
아무리 돌아봐도 대체할 빵은 없지만 그나마 '호밀빵'이 가장 유사한 듯해서 골랐습니다.
860g에 7,490원.
큰 봉투에 안에 4개로 나눠져 있네요. 코스트코 쇼핑 후 집에와서 한 조각 먹어봤는데 잼을 발라 먹거나, 계란, 햄, 치즈 등과 함께 먹기에 딱입니다.
무화과 깜빠뉴는 2개가 든 1봉지가 9,900원인데, 그에 비하면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도대체 무슨일이었기에 무화과 깜빠뉴 품질 이슈가 발생했는지.. 그 빵을 주로 먹는 제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큽니다.
코스트코 빵, 유통기한이 짧은 이유?
혹시 위 사진을 보고 눈치채셨나요? 코스트코 빵 포장지마다 유통기한이 붉은 색으로 동그라미 표시되어 있다는 사실을요.
실제로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빵은 유통기한이 꽤 짧습니다. 제가 5월 18일에 구입한 빵들도 대부분 유통기한이 5월 19일 또는 20일까지였어요. 구입한 다음 날이나 다다음 날이면 유통기한이 끝나는 셈이죠.
하지만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유통기한’은 ‘소비기한’이 아니라는 점을요.
게다가 코스트코 빵은 한 팩에 들어 있는 양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장 먹을 양만 남기고 나머지는 바로 냉동보관을 합니다. 그래서 유통기한에 크게 신경 쓰지 않기도 해요.
오히려 유통기한이 짧다는 건 방부제가 적게 들어갔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는 분들도 많아, 긍정적으로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품질이슈로 저의 최애 코스트코빵인 '무화과 깜빠뉴'가 사라져 오랜만에 코스트코 빵 투어를 했습니다.
코스트코 연회비 인상 : 2인 가족 여전히 코스트코 필요할까?
코스트코 회원권의 연회비가 인상됩니다. 한국에 있는 코스트코 코리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있는 코스트코 회원권의 연회비가 인상됩니다. 하필 한국의 골드스타 회원권의 인상률이 가장 높
80md.kmoney101.com
40대 · 50대 · 60대도 국민내일배움카드는 필수! 신청방법 · 활용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세대 불문, 그리고 중장년층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정부의 평생 직업훈련 지원 제도입니다. 직장이 없어도, 고용보험에 가입한 적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으며, 대부분
kmoney101.com
[2025년] 국세청 원클릭 환급 서비스 완벽 가이드 - KMoney101
저는 작년에 20%의 수수료를 내고 받았던 '종합소득세 환급 서비스'를 이제 '국세청 원클릭 환급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5년 치의 종합소득세 환급금을 이제
kmoney101.com
폐가전 무상수거 완벽 가이드|수거 품목부터 신청 방법까지 ! - KMoney101
폐가전 무상수거 서비스를 아셨어요? 저는 작년에 이사하며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폐가전를 버리기 위해 주민센터에서 구입한 폐기물 스티커만 몇 만원! 따라서, 이제 새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kmoney101.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여행 30년 차 추천! 해외여행 꼭 챙겨가야 하는 10가지 (0) | 2025.05.21 |
---|---|
코스트코 고양이 간식 가격 (5월 기준, 할인 제품 포함) (0) | 2025.05.18 |
야근해도 걱정 NO!” 서울시 야간보육, 365열린어린이집, 주말어린이집 위치확인 및 신청방법 (0) | 2025.05.16 |
구문초 : 올여름 필수 모기 퇴치 식물 (1) | 2025.05.16 |
약버리는 방법 + 서울 · 전국 폐의약품수거함 위치 확인 (0) | 2025.05.14 |